2020년 9월 21일 월요일

P 보도자료

img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3D 인터페이스 스마트 포스 센서’ 출시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로덕트 코리아는 스마트 포스(Smart Force) 센서 레퍼런스 디자인 ‘MAXREFDES82#’을 발표했다. 디자인 엔지니어는 MAXREFDES82#을 이용해 새로운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 기기를 빠르게 평가하고 활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계측기는 중력 크기와 같은 1차원 정보만 제공한다. 반면 맥심 MAXREFDES82# 레퍼런스 디자인은 24비트 6채널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 ‘MAX11254’를 이용한 4개의 하중센서로 무게뿐 아니라 무게 중심에 대한 정보까지 제공한다. 고집적 24비트 ADC를 활용한 이 독특한 구성은 모든 물체의 2ㆍ3차원 정보를 알 수 있게 한다.
 
맥심 MAXREFDES82#은 64ksps 속도로 실시간 작동하며 정상 가동 시 50mA 이하의 전력을 소비한다. 780g까지의 무게와 무게 중심을 정확하게 측정하며 견고한 인터페이스로 특수 유리나 물질 없이 작동해 산업 환경에 이상적이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의 데이비드 앤딘 레퍼펀스 디자인 담당 이사는 “맥심의 스마트 포스 센서 레퍼런스 디자인은 불규칙한 환경에서도 계측기와 3D 터치 인터페이스 기능을 모두 수행하는 새로운 컨셉”이라며 “맥심 MAXREFDES82#는 멀티 채널 저전력 통합 프로그래머블 게인 증폭기를 갖춘 고집적 ADC의 독특한 조합으로 산업 시스템 설계 시 속도와 유연성을 높여준다”고 말했다.
 
MAXREFDES82#은 맥심 웹사이트와 유통사에서 99달러에 구매 가능하다. 테스트 데이터 하드웨어와 펌웨어 디자인 파일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맥심 웹사이트에서 MAXREFDES82#에 대한 자세한 사항 / 데모 비디오 / 맥심의 다른 레퍼런스 디자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불규칙한 환경에서도 계측기와 3D 터치 인터페이스 기능을 모두 수행하는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 포스 센서 ‘MAXREFDES82#’ 시스템 보드